무료 동영상 편집 프로그램 추천 : 뱁믹스

무료 동영상 편집 프로그램 추천 : 뱁믹스

 

무료로 사용할 수 있는, 동영상 편집 프로그램 끝판왕입니다. 개인적으로 가장 좋다고 생각하는 동영상 편집 프로그램이죠. 프리미어나, 여타 유명한 동영상 편집 프로그램의 경우는 월정액이나 따로 구입을 해서 사용해야하기 때문에 취미로 동영상 편집 프로그램을 사용하는 경우에는 조금 부담스럽기 마련입니다. 하지만 무료 동영상 프로그램에서도 강력한 기능을 구현하는 프로그램이 있어서 추천해드리려고 이 글을 씁니다.

 

 

(사진 출처 : 뱁믹스 홈페이지)

 

뱁믹스의 가장 큰 장점은 자막인데요. 어느 TV프로그램에서 구현하는 것과 같은 효과를 낼 정도로 자막의 디자인이 매우 훌륭하고 다양합니다. 그러나 이 자막에서는 뱁믹스 스토어가 아니라 유료로 라이선스를 구입해야만 사용할 수 있다는 점 참고바랍니다.

 

무료로 사용하고자 하는 경우에는 자막이 기본적인 자막만을 제공합니다.

라이센스 가격은 이 글의 마지막에 적어놓겠습니다.

 

 

 

뱁믹스의 가장 큰 장점은 굉장히 직관적인 디자인으로 초등학생들도 조금만 시도해보면 금방 배울 수 있는 프로그램이란 것입니다. 모든 내용이 쉽게 나와있고, 사진과 영상들을 쉽게 편집하도록 되어있습니다.

 

 

위 사진에서도, 보이듯이 자막을 정말 쉽게 편집하는 것이 뱁믹스의 장점인데요.

 

다양한 글꼴과 테마에 맞는 여러 자막 디자인을 보여준다는 것이 매우 큰 메리트입니다. 하지만 이러한 자막을 개인적으로 사용하는 것이 아니라, 수익 창출을 위해 동영상을 제작하는 경우에는 라이센스를 사야한다는 점이 있습니다.

 

만약 수익창출을 위해 사용하고 싶은데, 소비를 하고 싶지 않다면 기존에 무료로 제공되는 기본 자막을 사용할 수 있고, 다른 여타 기능들은 무리없이 사용할 수 있으니까요! 참 매력적인 프로그램이죠.

 

 

그리고 동영상을 제작하는 데 가장 필요한, 자르고 붙이기도 뱁믹스에서는 더욱 쉽게 작업할 수 있습니다.

 

수익창출을 위한 라이센스 구입가격

 

 

비록 라이센스를 구입할 시에는 1년이 330,000원 / 영구 라이센스 660,000원으로 꽤 비싼 편이지만 유튜브등을 통해 지속적으로 수익창출을 하는 경우나, 기업이나 단체에서 홍보/교육영상을 제작할 때 유용하게 쓰일 것이라고 생각합니다. 무료 동영상 편집기로도 완벽하고, 라이선스를 구입해서 조금 더 전문적으로 영상을 제작할 경우에도 훌륭하다고 볼 수 있습니다.

 

 

 

 

 

 

 

 

 

 

이 글을 공유하기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