핑거루트로 -30kg 감량한 홍지민 다이어트 방법


핑거루트로 -30kg 감량한 홍지민 다이어트 방법



다이어트 방법으로 여러가지 방법이 있지만 연예인이 직접 시도해서 완벽하게 비포와 애프터를 증명하는 다이어트는 좋은 효과가 있다고 믿게끔 만든다. 실제로 핑거루트는 다이어트에 매우 좋은 식품이라고 알려져 있고, 뮤지컬 배우 홍지민이 이 방법으로 -30kg을 건강하게 뺐다고 하니 시도해보자.


실제로 우리 집에서, 막내가 소아비만이라서 다이어트를 해야했을 때, 핑거루트를 매일 적정량 먹으니 아무래도 아동이다 보니까, 드라마틱한 변화는 없었지만 키가 큰 것에 비해 몸무게가 조금씩 줄어드는 것을 보면서 아 효과가 있구나라고 생각하게 된 다이어트다.


사실 핑거루트를 어떻게 먹어야 하나 그게 가장 고민일텐데 사실 겉보기보다는 분말의 맛이 나쁘지 않다.


인스타에 직접 올린 다이어트 후기 내용을 보면 다이어트로 인해 제 2의 삶, 그리고 다이어트 뿐만 아니라 피부관리까지 되었다고 하니 핑거루트가 다이어트와 미용에 도움이 되는 식품이란걸 알 수 있다. 



핑거루트 다이어트 효능은?

핑거루트는 건강 기능 식품의 원료로 사용되는 분말형으로 되어있다. 주된 기능성으로는 자외선에 의한 피부 손상으로부터 피부 건강을 유지하는 기능이 있다. (생리활성기능 2등급)

또한 체지방 감소에 도움을 주며, 피부 보습에 도움을 줄 수 있다


핑거루트 다이어트 방법은?

사실, 앞에서도 말했다싶이 겉모양때문에 먹고 싶지 않은 비주얼인데 요즘은 알약형태로 나오기도하고, 분말형태로 나오기도 한다. 그러나 가장 추천하는 방법은 분말형태로 된 분말을 배고파서 뭔가 먹고 싶을 때마다 먹는 방법인데, 핑거루트 다이어트 방법은 사실, 핑거루트를 먹는다고 무조건 빠진다는 것이 아니라, 운동과 식이요법이 같이 병행되었을 때 더 잘 빠지는 방법이다. 그렇기 때문에 평소 칼로리를 계산해서 식사를 하고, 그 중간중간 먹어주는 것이 좋다.


만약, 맛이 별로라면 각종 야채나 과일을 갈아서 넣은 주스에다가 핑거루트 분말을 넣어서 먹는 방법도 있다. 


이 글을 공유하기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