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착한성분] 좋은 화장품 쇼핑몰 브랜드 추천!

성분 좋은 화장품 쇼핑몰 브랜드 추천!

 

 

성분 좋은 화장품 쇼핑몰 브랜드를 추천하려합니다. 저는 평소에 나쁜 성분의 화학성분이 없는 천연에 가까운 화장품을 선호하는데요. 브랜드마다 추구하는 가치가 있는데, 자연주의 브랜드인데 성분은 오히려 나쁘기도하고, 의외의 브랜드에서 좋은 성분으로 화장품을 만들기도해요. 그래서 저는 제가 주로 이용하는 화장품들과 화장품 브랜드를 추천하려합니다.

 

첫번째로는 랩노!

 

 

 

 

 

성분의 대부분이 EWG 1~2 등급으로 이루어져있는 화장품만 만드는 것 같아요. 피현정 선생님이 추천하신 몇가지 제품들도 랩노에 포함되어 있습니다!

 

 

가장 유명한 제품은 선크림과 이데베논 세럼인데요. 저도 이미 엄청 쓰고, 세럼은 이미 빈병이고 선크림은 바닥을 드러내고 있어요. 그리고 제가 썼던 것 중에 하나가 립밤인데요. 립밤또한 착한 성분으로 이루어져있다는 점이 좋아요.

 

LapNo는 착한 성분이 가장 큰 강점이라고 생각이 되네요!

 

 

 

 

 

 

 

두번째로는 아이소이!

 

 

아이소이의 착한 성분은 꽤 유명한 걸로 알아요. 착한 성분을 모티브로 만들어진 브랜드이구요. 대부분 천연의 성분을 쓰는 것으로 유명합니다.

 

아이소이 홈페이지에서 자주 세일을 하는 것으로 아니까요. 틈날때마다 홈페이지에서 무엇이 세일인지 살펴보시는 것이 좋습니다!(꿀팁)

 

 

 

그래서 아이소이 제품을 애용한지 2년이 지난 것 같아요. 사실은 로즈계열의 라인으로 더 많이 썼지만, 공병은 지금 현재 버렸다는 안타까운 사실... 정말 아이소이는 강추드리고 싶어요!

 

제가 지금 사용하고 있는 것은 금색의 "아이소이 인텐시브 리프팅 세럼" "아이소이 센시티브 스킨 하이드로 수딩 젤" 수딩 젤의 경우 되게 차가워지고 피부 온도를 낮춰주는 효과가 있어요!

 

 

 

 

 

이 글을 공유하기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